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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예약변경 및 취소

- 여행개시 16일전(~16)까지 통보시: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15일전(15~15)까지 통보시: 차량요금 중 10% 배상
- 여행개시 7일전(14~7)까지 통보시: 차량요금 중 30% 배상
- 여행개시 3일전(6~3)까지 통보시: 차량요금 중 4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2~1)까지 통보시: 차량요금 중 50% 배상
- 여행개시 당일 통보시: 차량요금 중 100% 배상
* 환불 및 스케줄 변경 접수는 당사 업무시간에 한해 신청하셔야 합니다.
(업무 시간외 접수는 익일 접수로 처리 됩니다/업무시간(월-금)09:00~18:00)
*취소 시 발생하는 환불 규정에 명시된 수수료 부과 기간이 공휴일 주말이 포함된 경우 해당 일을
제외하고 계산 되어집니다

1. 항공권 받는방법

[서울 / 부산 / 제주및 각공항 동일]
- 국내선 출발층에서 개별적으로 수속합니다.
- 출발 1시간전 각 항공사 카운터에 신분증및 할인증빙을 가지고 가셔서
예약번호를 말씀하시면 탑승권을 받으실수 있읍니다.
- 여행사 직원이 없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 항공 출발시간은 항공사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행분 별도예약시 여행사에 반드시 시간확인 및 기타사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항공사 창구에서 출발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국내선 탑승수속은 출발 20분전에 마감합니다.
- 공항 오실때 "꼭" 신분증(학생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미지참시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2. 취소수수료안내

- 할인항공권은 2박 3일 패턴을 기본으로 왕복으로만 이용가능합니다.
- 할인항공권은 단체항공권이므로, 편도만 사용후 편도권 환불은 안됩니다.
- 서울↔제주 구간은 경우에 따라서, 1박2일 또는 3박4일도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 항공 출발시간은 항공사의 사정에 의해 다소(10분~40분)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확정 시간은 출발 2~3일전에 연락 드립니다.
- 할인항공권은 단체발권이므로 카드결재는 불가능하며 현금으로 결재하셔야 합니다.
- 간혹 단체가 결성되지 않아 할인을 못받을 경우도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출발 3일전까지는 꼭
- 연락을 드립니다.
- 여행사측에서 아무런 통보없이 2일전~당일사이에 단체가 결성되지 않아 할인을 못받는 경우는
- 여행사 부담(할인받을 금액)으로 보내드립니다.
-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할인항공권을 취소 할 경우 취소수수료가 부가됩니다.
예약 후 계약음 입금 후 20일 이전 취소 요청 시 : 전체 금액의 5% 취소 수수료
예약 후 여행 개시일 20일전 취소 요청 시 : 전체 금액의 10% 취소 수수료
예약 후 여행 개시일 10일전 취소 요청 시 : 전체 금액의 15% 취소 수수료
예약 후 여행 개시일 5일전 취소 요청 시 : 전체 금액의 20% 취소 수수료
예약 후 여행 개시일 3일전 취소 요청 시 : 전체 금액의 30% 취소 수수료
예약 후 여행 개시일 1일전 취소 요청 시 : 전체 금액의 50% 취소 수수료
예약 후 여행 개시 당일 통보하거나 연락 없이 불참 할 경우 : 전액환불불가
* 항공발권일 이후에 취소시 별도로 항공사 취소료가 따로 부과됩니다.
* 환불 및 스케줄 변경 접수는 당사 업무시간에 한해 신청하셔야 합니다.
(업무 시간외 접수는 익일 접수로 처리 됩니다/업무시간(월-금)09:00~18:00)
*취소 시 발생하는 환불 규정에 명시된 수수료 부과 기간이 공휴일 주말이 포함된 경우 해당 일을 제외하고 계산 되어집니다.

3. 항공기 결항시

갑작스러운 기상 악화로 인한 항공기의 결항의 경우 이는 여행객의 귀책상에 해당되는 경우가 아니므로
100% 환불 다만 폭풍이나 장마 안개등이 예상 되어서 항공기의 결항결정이 내려진 상태가 아닌 경우의
취소는 천재지변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취소수수료 부가대상이 됩니다.
(많은 여행객이 혼동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강우로는 결항 결정은 그리많지 않고 측면 바람이 안전을 저해할 정도일 경우에는
운항이 취소 혹은 지연됩니다.

4. 일행중에 장애인이 있을시

만약 일행중에 장애인이 있으시다면 할인항공권 예약 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중요 *신분증을 휴대하거나 복사본이 필요합니다./미 제출시 할인 불가)

5. 추가인원 발생시

출발 전날이라면 여행사에서는 최선을 다해 좌석확보에 노력을 하겠지만 당일에 추가되는 인원이나
공항으로 예약 없이 나오시는 여행객은 할인항공권이 아닌 정상 항공권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6. 이름이 틀렸을 경우

여행사나 항공사의 실수로 성함이 본인과 일부 다르게 발행되는 경우에는 정정 도장만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다른 경우에는 아예 탑승이 거절됩니다.
단 10명 이상의 단체승객(할인항공권포함)은 공항에서 즉시 정정 도장만으로 가능합니다만 이는
탑승을 위한 편법이오니 MILEAGE 입력은 불가능합니다.

7.신분증이 없을경우

2001년 테러사건 이후 신분증 검사가 정착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신분증 대신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주민등록등본/학생증/보험증 등)가 있어도 가능합니다.
만약 서류도 없을경우 3층 출국장 좌측 공항 경찰대 사무실로 본인이 항공권 휴대 후 사무실을 방문하고
신분확인 후 탑승하시면 됩니다.(소요시간1-2분)

8. 아이(유아24개월미만) 탑승시

공항시설 관리규칙에 따라 만 24개월미만의 소아는 운행요금없이 탑승가능하며 별도의 좌석이
배정되는 것이 아니라 부모와 동반좌석을 원칙으로 합니다.

9. 애완동물 탑승관련

애완동물을 기내에 동반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적절한 케이지에 넣어서 손님의 좌석 밑에 두고 여행 하셔야합니다.
케이지를 사전에 준비하지 못한 국내선 승객들을 위하여 대한항공에서는 애완동물 운송용 케이지(Cardboard Container)를 공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탑승수속 시 대한항공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준비해드립니다.
애완동물은 기내로 동반하는 경우든 화물칸에 맡기는 경우든 여객의 수화물과는 별도로 동물과 용기를 포함한
총 중량에 초과 수화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중요 : 규정상 항공기 1대에 1-2마리의 애완동을 동반할 수 밖에 없으므로 항공권예약 시 애완동물 동반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10. 탑승을 못하였을경우

우선 할인 항공권 기준에서 보면 그런 일은 없겠지만 만약에 고객님 실수로 탑승을 못하였을경우
할인항공권은 정상 항공권으로 재발행 하여야 하며(금액 인상) 항공요금의 30%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정상 항공권은 유효기간이 보통 12개월이지만 할인항공권은 지정된 항공기를 이용하지 못하였을경우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반드시 항공사 직원이나 여행사 직원에게 탑승시간이나 항공편명을 말씀해 주셔야만
귀경 예약좌석이 계속하여 확보되어있습니다. (중요 비일지배하게 발생 되는 사항입니다.)
또한 김포/제주 구간을 정상적으로 탑승하였는데 긴급한 일로 인하여 제주/김포 구간을 변경 탑승이나
타 지역으로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제주 발 항공권을 포기 하실수 밖에 없으나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지나치게 가혹하다는 지적으로 인하여
제주에서 항공권을 사전에 인수 후 변경 탑승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김포/제주 구간 탑승시 할인 받으신 금액도 추정하오니 유념해 주십시오.

1. 예약변경 및 취소

① 예약취소 : 숙박지 예약취소 처리는 전화통화를 통해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② 예약변경 : 숙박지 예약변경은 최소 5일전 변경 통보시 처리가 가능합니다.
③ 예약취소시 계약금 환불
1) 비수기 예약 변경 및 취소 수수료 (비수기 기간: 여름 성수기 및 연휴 기간을 제외한 기간)
예약 후 6일전 취소 시 1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5일전 취소 시 2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3일전 취소 시 3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1일전 취소 시 5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당일 투숙 하지 않을 시 전액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성수기 예약 변경 및 취소 수수료 (여름 성수기 및 연휴)
예약 후 10일전 취소 시 3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5일전 ~ 2일전 취소 시 5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1일전 및 당일 취소 시 전액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및 스케줄 변경 접수는 당사 업무시간에 한해 신청하셔야 합니다.
(업무 시간외 접수는 익일 접수로 처리 됩니다/업무시간(월-금)09:00~18:00)
*취소 시 발생하는 환불 규정에 명시된 수수료 부과 기간이 공휴일 주말이 포함된 경우 해당 일을 제외하고 계산 되어집니다.
※ 단, 위 취소 수수료는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전액 환불합니다.
환불은 2일 이내에 고객님 계좌로 입금됩니다.

2. 숙박입금 안내

숙박예약은 고객님의 숙박지에 입실하기전에 숙박지로 숙박료를 전액 입금을 해야 예약이 잡히는 관계로
숙박료는 전액 입금을 해주셔야 예약 처리가 됨을 양해 바랍니다.

3. 입금확인

- 입금을 하신 후 전화역락을 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 확인방법 : 입금을 하신 추 최소 1일이내에 입금확인이 이루어 지며 입금 확인 즉시 고객님의 이메일로
"예약완료"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1. 기본 대여자격

차량대여에 필요한 최소 대여조건은 만 21세이상 운전경력 만 1년이상 입니다.
아름다운주인투어에서 대여하는 모든 차종은 자동차 종합보험(대인,대물,자손)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만일에 있을 사고로부터 고객분들을 최대한 보호해 드립니다.
운전면허증은 필수입니다 !!
운전면허증은 고객님의 운전자격을 판단하는 중요한 자료로서
차량대여시 담당 직원에게 반드시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만약 차종에 따른 대여자격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면허증을 소지하셨거나
면허증을 제시하지 않으셨을 경우 대여가 취소될 수 있으므로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외에서 국내로 여행하시는 고객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국제운전면허증을 해당국가에서 발급받아 오셔야하며,
만약 발급받지 못하셨을 경우 국내의 면허발급기관에서 면허증을 발급받으신 후 차량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소속국가의 지역 면허증으로는 한국에서의 운전이 불가능 합니다.)

2. 차종에 따른 대여자격

중형승용차 이하 만 21세 이상으로 2종 보통면허 이상,
면허 취득일 1년 이상인 고객 대형/고급/수입 차량
만 21세 이상으로 2종 보통면허 이상, 면허 취득일 1년 이상인 고객
7~9인승 RV승합차
만 21세 이상으로 2종 보통면허 이상, 면허 취득일 1년 이상인 고객
단, 할인율이 30% 이상 적용인 경우는 만 30세 이상으로 2종 보통면허 이상, 면허 취득일 3년 이상인 고객
12인승 이상 승합차
만 21세 이상으로 1종 보통면허 이상, 면허 취득일 1년 이상인 고객
단, 할인율이 30% 이상 적용인 경우는 만 30세 이상으로 1종 보통면허 이상, 면허 취득일 3년 이상인 고객

3. 취소 및 환불규정

대여계약 개시일 24시간 전에 해약할 경우에는
예약금을 반환해드리나 24시간 내에 해약할 경우에는 예약금 혹은 대여예정 요금의 1/10을 지불해야 합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렌트카 예약을 취소 할 경우 취소수수료가 부가됩니다.
1) 비수기 예약 변경 및 취소 수수료 (비수기 기간: 여름 성수기 및 연휴 기간을 제외한 기간)
예약 후 5일전 취소 시 1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3일전 취소 시 2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1일전 취소 시 5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당일 취소 시 70% 취소 수수료 부과
2) 성수기 예약 변경 및 취소 수수료 (여름 성수기 및 연휴)
예약 후 6일전 취소 시 1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5일전 취소 시 2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3일전 취소 시 3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1일전 취소 시 50% 취소 수수료 부과,
예약 후 당일 취소 시 전액환불불가
* 환불 및 스케줄 변경 접수는 당사 업무시간에 한해 신청하셔야 합니다.
(업무 시간외 접수는 익일 접수로 처리 됩니다/업무시간(월-금)09:00~18:00)
*취소 시 발생하는 환불 규정에 명시된 수수료 부과 기간이 공휴일 주말이 포함된 경우 해당 일을 제외하고 계산 되어집니다.

4. 인수 및 반납안내

차량은 기본적으로 공항에서 인수하시고 공항으로 반납하셔야 합니다.
비수기 기간에는 제주시내에 한해서 호텔이나 제주항으로 배차해 드릴수 있습니다.(사전승인요함)
원하시는 장소로 배차서비스를 원하실 경우에는 배차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 회차료 (제주시외 지역 : 20,000 ~ 25,000원추가 )

5. 보험안내
보험종류 내용 보상범위 가입유무
대인 운전자 과실로 인항 인명피해 사고 무제한 가입
대물 운전자 과실로 인한 차량 및 물건 피해사고 사고건당 2,000만원 한도 가입
자손 운전자 과실로 인한 운전자 및 동승자 인원 피해 사고 1,500만원 사고건당 1억5천만원 가입
자차 운전자 과실로 인한 자기차량 손해 사고 개인부담면책금 50,000원 별도가입

- 차량손해(자차)면책제도
다음의 경우는 보험처리 및 차량손해(자차)면책처리가 안됩니다.
- 임차인의 고의로 인한 사고
- 무면허운전 사고
- 범죄를 목적으로 렌트카를 사용하던 중 발생한 사고
- 음주운전, 약물중독운전 사고
- 렌트카를 경기용이나 연습용, 테스트용으로 사용하던 중 발생한 사고
- 임차인(임차인과 기록된 공동임차인 포함) 이외의 제3자가 렌트카를 사용하여 발생한 사고
- 본인 부주의로 인한 차량도난 사고
- 교통 사고 발생시 조치 요령
①사고 현장을 잘 보존하십시오.
②상대방의 인적사항을 잘 기재 하십시오.
③부상자 응급조치를 하셔야 합니다.
- 차량사고(피해인경우) 대차제공
차량 사고시 피해인경우 정비공장에서 수리하는동안 동급차량을 즉각 대차하여드립니다.
- 휴차 보상
차량손해 발생시 수리기간동안 대여요금의 70% 가 휴차보상료로 청구되며, 임차인이 배상하셔야 합니다.
- 계약연장
계약기간을 연장하여 사용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사전에 대여 영업소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만일 사전동의 없이 연장 사용중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이나 면책을 받지 못할수 있습니다.
- 긴급출동서비스
차량사용중 고장이나 사고로 인하여 긴급상황 발생시 당황하지 마시고 24시간 운영되 는 당사의 서비스 업체로 연락을 주시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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